freesia

마인드 파워 본문

글쓰기

마인드 파워

freeesia 2020. 12. 23. 23:52
반응형

2n년을 긍정적으로 살아온 내가 2020년에 가장 크게 느꼈던건 다름아닌 마인드 파워이다.

지금까지 긍정적이라는 말을 많이 들어왔는데 이번년도에서야 긍정의 힘을 제대로 깨닳았다니. 나로서는 다소 충격적인 한해였다.

 

마인드 파워하면 조성희 대표님을 빼놓을 수 없다. 올해 독서모임을 시작하면서 많은 인물들을 알게되었는데 그 중 한분이 조성희 대표님이다. 조성희 대표님은 유명한 책인 "시크릿"의 주인공인 밥 프록터의 유일한 한국 제자로, 마인드 스쿨 대표이신데,  마인드 코치를 양성하고 , 마인드를 바꿀 수 있도록 여러 프로그램을 추진하면서 마인드를 통해 인생을 바꿀 수 있다는 희망적인 메세지를 전달한다. 긍정적인 나였지만 사실상 긍정적인 마인드가 내게 가져다준 결과는 편안해진 내 마음정도 였기에 처음에는 믿지 않았다. 하지만 조성희 대표님을 알게된 이후부터 내 삶이 달라지기 시작했다. 꾸준히 내 마인드를 긍정적으로 설정하고 나를 사랑함으로서 끌어당김의 힘이 발휘되었고 좋은 결과까지 이르렀다.

 

내 경험을 이야기하자면 독서모임을 하면서 '글을 쓰고싶다'라는 생각을 꾸준히 했는데 독서모임에서 글쓰기 모임이 파생되었고, 다른 동기가 글쓰기 모임을 모집하면서 글을 쓸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평소에 유기견 봉사에 관심이 많은데 , 동기가 자신이 하고있는 유기견 봉사에 함께하자는 제안을해서 유기견 봉사도 다닐 수 있게 되었다.

 

"생각이 모든 일의 첫째 원인이라는  잊지 마라. 그래서 지속적으로 뭔가를 생각하면 그것이 즉시 우주로 전송된다. 생각은 자석처럼 그와 비슷한 파장을 끌어당겨서   만에 당신에게 돌려보내는데, 이것이 바로 감정으로 나타난다. 감정은 우주가 당신에게 되돌려 보내는 신호다. 생각을 바꿔서 좋은 일을 생각하라." - 책 시크릿 중 -

정말 사소하지만 끌어당김의 법칙이 작용했다는걸 몸소 느꼈다. 

 

마인드 파워가 많이 낯설고 생소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사이비 종교라고 착각 할 수도 있다.

하지만 돈도 들지 않고 , 시간도 많이 소비되지 않으니 본인의 생각과 내면을 가꾸는데 한번쯤은 의심하지 말고 시도해봤으면 좋겠다.

아직은 마인드 파워라는 단어가 생소하겠지만 곧 삶에 지친 많은 이들이 찾게될 것이라고 나는 확신한다.

모든사람들이 마인드 파워로 단단해진 내면을 가질 때까지 널리널리 퍼졌으면 좋겠다.

 

조성희 대표님의 유튜브 링크인데, 힘들 때 뜨거운 나를 응원한다 시리즈의 영상을 보면 힘이난다!

www.youtube.com/user/LifeSuccessKorea

 

 

 

 

반응형

'글쓰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1년 새롭게 시작한 것들  (0) 2021.01.27
2020년 나의 5대 뉴스  (0) 2021.01.07
나는 왜 치킨더쿠가 되었을까  (1) 2020.11.29
사회에서 만난 친구  (0) 2020.11.11
부모교육도 필수여야하지 않나요?  (0) 2020.11.01